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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노인종합문화센터
서비스이행다짐
항상 겸손한 마음과 태도로 어르신의 의견을 경청토록 하겠습니다.
전화, 내방 등 어르신과 만날때 『효』와 『공경』의 마음을 새기고 여러 가지 응대 예절을 숙지, 생활화
  하여 품격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가시간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전한 노인 여가문화 정착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하고 편안한 쉼터가 되도 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은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개발하고 다수가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수영장의 쾌적한 환경 조성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하여 수질검사(연 10회), 수중청소 및 주변 청소 등을 실시하여 언제나 청결한 시설물 환경을 제공토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 시설물에 대하여는 정기적으로 안전점검(월1회)을 실시하고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조 치하여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의 부재시에는 업무대행자에게 사무인계를 철저히 하여 민원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협조사항
어르신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항상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내에서 흡연, 음주는 금하여 주시고, 시설물은 청결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시설물은 내 것 같이 아껴 주시고, 공공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노인종합문화회관 ☎ (032) 457 - 5300
팩스 : (032) 457 - 5320
주소 : (우, 405-230)인천광역시 남동구 용천로 205번길 21( 간석3동 55-1)
홈페이지 : www.insiseol.or.kr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노인종합문화회관 운영팀
담당자 :
홍훈기
전화번호 :
032-457-5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