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이란?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이란?
고객서비스헌장은 우리공단이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그 실천을 시민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고객서비스헌장 연혁
2001. 4. 11 [고객서비스헌장] 제정 : 주차시설관리공단
견인부분 서비스 이행기준 삭제(2001. 12. 31) : 견인사업 민간위탁
2002. 8. 23 [고객서비스헌장] 제정 (전면개정)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출범(2002. 3. 25)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제(개)정
[부분별 서비스이행표준] 제(개)정
- 제정 : 지하도상가, 숭의경기장, 계산국민체육센터, 장묘공원
- 개정 : 공영주차장
2003. 5.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제(개)정
제정 : 문학경기장(2003. 1. 1 : 수탁)
개정(신설) : 교통운영, 상가관리, 숭의경기장, 문학경기장, 계산국민체육센터, 장묘공원
2004. 7.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개정
개정(신설) : 교통운영, 상가관리
 
2005. 5. [고객서비스헌장 운영내규] 제정
2007. 3.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개정
제정 : 도시기반팀

2008. 7.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개정
민원처리기한 단축(인터넷) : 3일→1일
개정 : 상가관리팀
 
2009. 7.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개정
  제정 : 청소년회관(수련관), 근로자문화센터, 공원운영팀(인천대공원시설)

2010. 6.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개정
  제정 : 센트럴공원, 노인종합문화회관, 컴팩ㆍ스마트시티, 사회복지회관

 

2011. 7.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제정

   제정 : 인천어린이과학관

 

 2012. 1.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제정
   제정 : 하늘문화센터

 

 2014. 3. [부분별 서비스이행기준] 제정
   제정 : 송림체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