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계양경기장

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계양경기장
서비스이행다짐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물관리
계양경기장의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하여 경기장 청소, 및 소독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겠으며, 경기장 주변 대청소를 실시함으로써 시민에게 쾌적하고 청결한 시설물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중심의 편리하고 쉬운 서비스이용
시민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이용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이용요금, 프로그램, 각종 행사정보를 홈페이지, 전광판 등을 통해 신속히 제공하며 온라인을 통하여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교육을 통한 친절 서비스 체계 확립
전 직원이 고객응대 시 적극적인 친절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연간계획에 의거 내부강사를 통한 친절교육(년 4회)을 실시하는 등 친절 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수계층에 대한 서비스 특화
장애인, 노인 등 사회적 소외계층 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 및 각종 편의시설을 강화하겠으며, 시설이용 및 행사관람 등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안전 우선주의 실천
매월 『안전점검의 날』 정기 점검을 실시(월 1회)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고센터운영
고객의 소리함(고객 불편 신고센터)을 설치·운영하고, 이용불편, 개선, 건의사항 등에 대하여 시정 조치한 후 5일 이내에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계양경기장은 인천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각종 시설물 이용 시 타인을 위해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이용시설 내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양경기장은 관련법(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시설 내 금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전화 : 계양경기장(전화 032-550-3500 팩스 032-550-3559)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855(서운동)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계양경기장팀
담당자 :
황인성
전화번호 :
032-550-3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