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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이행기준

도시기반시설(청라사업단)
서비스이행다짐
공통
- 고객께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민원게시판을 상시 운영하겠습니다.  
- 업무담당자가 휴가, 외출, 등으로 자리를 비웠을 경우 직무대행자에게 철저히 인계하여 민원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도로관리)
- 우리는 시민들이 도로를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로유지?보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강설 대비 단계별 근무체계를 편성하여 교통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도로포장 등 보수공사 시 사전예고 및 안내판 설치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공원관리)
- 시민들이 공원을 이용함에 있어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재난 대비 단계별 근무체계를 편성하여 안전한 공원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공원 내 보수공사시 철저한 사전예고 및 안내판 설치로 시민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공원 발전을 위한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쾌적한 공원을 만들겠습니다.


(호수관리)
- 호수공원 및 커넬웨이 수로를 수시로 순찰하여 수질관리 상태를 항시 파악하고, 이상 발생 시 즉각적인 초동 대처를 실시하겠습니다.
- 강우대비 단계별 근무체계 및 구간별 담당자를 편성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공원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공원 경관조명 및 공원등 보수공사 시 철저한 사전예고 및 안내판 설치로 공원 이용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기전관리)
- 지하차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지하차도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지하차도 및 교량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원활한 시설 기능을 제공하겠습니다.
- 365일 24시간 상황실을 운영하여 지하차도 및 교량엘리베이터 실시간 모니터링을 유지하고, 24시간 긴급 차량 출동대기를 통한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한 조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일 4회 이상 수시 순찰을 통한 지하차도 도로 및 설비 상태를 확인하고, 낙하물 제거, 포토홀등 안전사고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고객 여러분은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도의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하여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직원의 불친절한 행위나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한 사항에 대해서 즉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도로팀(032-723-7500)/공원팀(032-715-6430)/호수관리팀(032-715-7928)/기전팀(032-723-7600)
- 팩스 : 도로팀(032-723-7550)/공원팀(032-715-7564)/호수관리팀(032-715-7564)/기전팀(032-723-7609)
- 주소 : 도로팀(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806 인천아시아드경기장 4층)
          공원팀/호수관리팀(인천광역시 서구 크리스탈로 131 경명초등학교 건너편)
     기전팀(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761-2번지(국제대로 277 중봉지하차도 관리사무실))

자료관리책임자

부서 :
기반시설팀
담당자 :
서수현
전화번호 :
032-723-7513